재단 소개

제4회 공공상생연대 공모전
접수기간 2021.5.21.(금) ~ 2021.8.6.(금) 오후6시
재단법인 공공상생연대기금은 공공기관 노동조합을 대표하는 양대노총 공대위(한국노총:공공노련·금융노조·공공연맹, 민주노총:공공운수노조·보건의료노조)를 중심으로 상생과 연대를 실천하겠다는 대국민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공공기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출연하여 설립된 공익재단법인입니다.

우리 재단은

지난 3년간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여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왔습니다. 그 결과 공공기관 및 비영리단체와 함께 상생과 연대를 실천하는 사업들을 수행하며 우리 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건네고 있습니다. (재단 홈페이지 방문)

우리 재단은 올해도 총 10억원의 사업비를 지원하는 공공상생연대 공모전을 실시합니다. 상생과 연대로 세상을 바꿀 비영리단체, 사회적 가치로 세상을 바꿀 공공기관·노동조합을 기다립니다.

제4회 공모전은

예년과 동일하게 비영리단체와 공공기관을 모집대상으로 합니다. 각 단체 및 기관에서 기획·준비하고 있는 사업 아이디어를 모아주십시오. 선정된 사업에는 최대 5천만원(비영리단체) 또는 최대 1억원(공공기관·비영리단체) 이내의 사업비를 지원합니다.

공공기관 임직원들의 소중한 기부금이 유의미한 사업이 되어 우리 사회에 상생과 연대의 씨앗을 뿌릴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. 비영리단체와 공공기관, 노동조합들의 적극적인 응모를 기다립니다. 감사합니다.